천국의 속삭임 다운로드

«슈퍼 배드»와 «블랙 폭발»- 이것은 영혼에 저를 판매 두 편집 LP 중 하나에 다시 걸립니다. 검은 폭발에 «내 아이들을위한 어머니»와 함께, 나는 즉시 속삭임과 사랑에 빠졌다. 그리고 같은 시간에 다른 편집 LP에서, «누군가의 대기»이제까지 내 좋아하는 속삭임 트랙 남아! 그리고 충분히 오래 된 영국에서 사람에 대 한, 여기 믿음 브라운 이라는 스탠드 업 만화, 리버풀에서 생각. 그리고 그녀는 70 년대 중반에 몇 가지 멋진 영혼 번호를 가져왔다. 그들 중 하나는 내가 어디서나 본 적이없는 «빙고»의 훌륭한 연주였지만, 나는 그것이 너무 좋은 것을 기억한다. 그들의 가장 좋은 초기 기간에서 멋진 앨범. 속삭임은이 기록에 빈티지 필라델피아 소울 스타일에 종사. 그들은 또한 오제이스, 스피너와 블루 매직의 좋아하는에 의해 출시 부드러운, 도시 영혼을 선호 소울 팬들을 수용했다. 위스퍼스의 포르테는 매우 부드러운 하모니 보컬이다.

당신은 빙고에 그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그룹은 항상 발라드에서 자신의 가장 큰 강점을 공개하는 동안, 그들은 이미 춤과 디스코 음악의 배열의 대부분을 표시 peppy 업 템포 트랙이 요리, 용서, 디스크, 이미 74 년에 강한 가고 있었다 필라델피아 스타일의 향신료. 그들은 쾌적하고 산들 바람 (깨진 집; 사랑이 있는 곳), 조금 무해한 경우. 여기저기서, 노래는 버트 바카라흐의 글쓰기 스타일을 연상시킨다. 발라드 (예 : 하나님은 나에게 모든 것을 준)는 속삭임의 최고의 물건에 대한 너무 전형적인 약간 재즈 광택을 가지고있다. 이 앨범은 여전히 공식화되거나 복제되지 않으며 세련된 어반 소울이 빈티지 단계에 접어들었다는 사실을 증명합니다. 이 단계는 곧 랩과 공룡 신디사이저 제작에 의해 휩쓸려. 이 것을 찾기 어렵다 너무 많이 아니다 …. 이를 위해, 우리는 니코스, 무, 그리고 내가 여기에 언급하지 않을 몇 가지 다른 사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나를 포함, 롤], 누구를 향해 나는 온라인으로 만난 너무 감사. 마침내! 원래 11 트랙 앨범 [하지 `편집` 10 트랙 재발행 사용 된 CD 빈 및 블로그 주위에 떠있는], 내가 그것을 구입 했을 때 의 방법 1974.

항상 누락 된 노래 «더 많은 여자가 요청할 수 있습니까?», 내가 처음에 그 때 앨범을 구입 한 이유는 사실이 아니라면 머리를 분할처럼 보일 것입니다…. 위에서 언급 한 검토로, 이 제대로 아주 작은 근육 또는 좋은 분포와 레이블에 의해 승진 했다. 그러나 노래 [11의 7은 단지 훌륭하다] 정말 빛난다, 그래서 우리는 여전히 거의 40 년 후 «빙고»에 대해 이야기하고있습니다. 탄스, 니코스, 이 [슬프게도] 도난 앨범을 즐길 수있는 기회, 다시 한번. 틀림없이 속삭임의 최고의 LP 중 하나, 이것은 가난한 승진으로 인해 사실상 unsung 갔다. 캘리포니아 밖에서 기록한 것은 LA 원주민의 첫 번째 진출이었습니다. 노먼 해리스는 앨런 펠더, 버니 시글러, 론 베이커와 함께 보물 상자를 선물했다. 업템포 번호는 속삭임에 대한 완벽한 차량이었기 때문에 타이틀 트랙은 첫 번째 음표에서 홈을 잘라; «내 아이들을위한 어머니»는 차트를 상승, 모든 권리를했다, 다음 찌르는 풍선은 더 빨리 떨어졌다처럼. 로맨틱한 «누군가의 기다리는»은 동료들이 선호하는 절묘한 하모니를 가지고 있습니다.

벨파스트 DJ / 프로듀서 에제카에 의해 새로운 독점 편집, 이번에 대한 준비. 그것은 속삭임에 의해 디스코 고전 «그리고 비트는 계속»의 신선한 리메이크입니다. 이 댄스 홀 그루버 인스턴트 행복을 촉발하고 바로 크리스마스 정신으로 당신을 가져옵니다.